오드리선, 걸크러시 매력 배우 정혜인과 함께한 TCF 더블코어 영상 비하인드컷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드리선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오드리선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혜인과 함께 촬영한 'TCF 더블코어 생리대' 광고 영상 비하인드컷을 15일 공개했다.


광고 영상은 가장 선진화된 표백방식인 완전무염소표백 방식을 적용한 유기농 생리대 TCF 더블코어의 특징을 알리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영상에서 정혜인은 특유의 당당하고 확신에 찬 모습으로 TCF 더블코어를 선택한다.


오드리선은 시원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 정혜인이 오드리선이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잘 보여준다고 판단해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SNS를 통해 보여주는 정혜인의 일상 모습이 운동을 좋아하는 밝고 건강한 여성으로, 오드리선 브랜드 이미지와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드리선


정혜인은 지난달 17일 종영된 OCN 드라마 '루갈'에서 대부분 액션을 직접 소화하며 걸크러시와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촬영하는 동안에도 밝고 건강한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배우 정혜인의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이 오드리선 브랜드방향과도 일치하다고 생각해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며, "앞으로 브랜드 모델 정혜인과 함께 기술력·제품력이 강화된 프리미엄 생리대 TCF 더블코어를 알리고, 건강한 정보를 소개하면서 소비자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