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아이콘' 멤버 김진환·구준회 빗길 사고…동승 운전자 '음주운전'

인사이트Facebook 'officialYGiKON'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돌 그룹 '아이콘' 멤버 2명이 빗길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를 당한 아이콘 멤버는 김진환과 구준회로 함께 타고 있던 운전자 A씨는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13일 경남도민신문은 이날 오전 3시 40분께 남해군 창선면 소재 3번 국도에서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국도변 옹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사고 당시 차량에는 아이콘 멤버 김진환과 구준회, 운전자 A씨가 탑승하고 있었으며 모두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남행경찰서에 따르면 운전자 A씨는 음주 여부 측정 결과 음주를 한 것으로 나와 조사 중이다.


경찰은 "음주운전으로 인한 빗길 사고로 보고 있다”면서 정확한 사고 경위 등 자세한 사항은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콘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수많은 팬들을 보유한 인기 아이돌 그룹으로 YG 소속이다.


최근 아이콘은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사이드’(i DECIDE)를 발표했다.


아이콘 구준회가 1일 오후 서울 구로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멜론 뮤직 어워드'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