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절대수익 투자법칙'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레미디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이레미디어는 투자왕 김단테가 실전으로 증명하는 주식투자 전략 '절대수익 투자법칙'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위기로 주식시장이 급락하고 다시 반등하는 롤러코스터 장세의 연속이다.


'동학개미운동'으로 많은 개미투자자가 수익을 얻었지만 종목 선택에 따라 희비가 엇갈렸고, 일부 선물 투자자는 오히려 큰 손실을 보았다.


세계 최대 헤지펀드 브리지워터의 레이 달리오 투자법은 자산 배분 전략을 사용해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주식과 채권, 원자재 등에 분산 투자해 변동성에 대처하면서도 꾸준히 시장수익률을 얻는 방식이다.


저자는 레이 달리오와 올웨더 전략을 집요하게 분석해 올웨더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무수한 백테스트와 투자 실험을 통해 밝혀냈으며,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휘청인 2020년에도 올웨더의 탄탄한 실적을 자신의 계좌로 증명하고 있다.


이 책은 올웨더가 어떤 투자법이고, 어떻게 해서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어떻게 따라 할 수 있는지 자세한 방법을 설명한다. 올웨더 전략으로 투자한다면 돈이 지나가는 모든 곳에 분산 투자함으로써 어떤 경제 상황에서도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 책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2,430% 달성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펀딩을 종료했다. 자산배분 투자에 관해 얼마나 많은 사람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으며, 저자의 투자법을 책으로 소장하며 자신의 투자 원칙을 정립할 멋진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