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길거리서 식사하던 중 친구들 머리카락이 하늘로 솟구치기 시작했어요"

인사이트YouTube '抖音大热门'


[인사이트] 김동현 기자 = 야외 테이블에서 친구들과 식사를 하던 여성은 기이한 현상을 목격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멀쩡했던 친구들의 머리카락이 갑자기 하늘로 치솟았기 때문이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바스틸레포스트(bastillepost)는 자정이 넘은 시간 야외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는 여성 3명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성들은 인기척이 느껴지지 않는 어두운 길거리에서 연신 자신들의 머리카락을 매만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抖音大热门'


놀랍게도 여성들의 머리카락은 모두 벼락을 맞은듯 하늘 높이 치솟고 있다.


한번 올라간 머리카락은 쉽게 내려오지 않았고, 마치 누군가가 잡아당기는 것처럼 보였다.


기이한 현상을 경험한 여성들은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하며 소리를 질러댔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어느새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익숙해진 여성들은 허탈한 웃음소리를 내면서 식사를 계속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抖音大热门'


여성들이 직접 공유한 해당 영상은 기이한 현상이 생생하게 녹화돼 보는 이를 소름 돋게 만들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화면으로 봤을 땐 재밌지만, 실제로 겪으면 엄청 무섭겠다", "머리카락이 혼자서 움직이는 게 너무 신기하다", "귀신이 잡아당기는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체에 따르면 여성들에게 일어난 현상은 귀신이 아닌 정전기의 일종이라고 한다.


전문가들은 "주변에 변압기기 있거나, 비정상적인 날씨로 인해 이러한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고 밝혔다.


YouTube '抖音大热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