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도 없는 형사 문채원이랑 결혼한 연쇄살인마 이준기 그린 드라마 '악의 꽃' 새 예고편

인사이트tvN '악의 꽃'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파격적인 설정으로 이목을 모은 배우 이준기, 문채원의 드라마 '악의 꽃'이 새 티저 영상으로 예비 시청자 눈길을 집중시켰다.


10일 tvN '악의 꽃'은 드라마를 엿볼 수 있는 5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하는 백희성(이준기 분)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강력계 형사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이 진실을 마주하는 감성 추적극이다.


새로운 티저 영상은 눈 내리는 캄캄한 거리에 우두커니 서 있는 백희성과 그를 몰래 훔쳐보는 차지원의 과거 시절 모습으로 시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악의 꽃'


시간이 흘러 부부가 된 이들은 소파에서 서로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껴안아 설렘을 유발한다.


그러나 달콤한 분위기도 잠시, 과거를 회상하는 백희성의 목소리에서 어딘가 모를 복잡한 심경이 느껴진다.


누군가 백희성에게 "(차지원) 그 사람 사랑해?"라고 묻자 그는 "아니, 난 그런 마음 몰라"라고 답해 충격을 전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악의 꽃'


이어 정체불명의 사람과 격렬한 몸싸움을 하는 백희성의 모습이 그려지고, 절절하게 울부짖는 차지원의 외침이 전해져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방영 전부터 몰입감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백희성과 차지원의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이준기, 문채원 배우의 열연이 담긴 tvN '악의 꽃'은 오는 7월 29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시청자를 찾아온다.


YouTube 'tvN DRAM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