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녀 이초희가 공부하는데 눈부실까 봐 '손그늘' 만들어준 '한다다' 찬희

인사이트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보이그룹 SF9 찬희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배우 이초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9일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측은 오는 11일 방송될 61, 62회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날 지원(찬희 분)과 송다희(이초희 분)는 달콤한 캠퍼스 라이프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원은 과제에 집중한 듯 노트북을 바라보는 송다희에 애정 넘치는 눈빛을 발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그러더니 지원은 쏟아지는 햇볕에 송다희가 혹여나 불편할까 자신의 손을 들어 햇빛을 가려줬다.


송다희를 향한 세심한 배려와 함께 입꼬리를 올린 지원의 표정은 보는 이에게 진한 설렘을 안겼다.


과제를 하던 중 갑자기 햇볕이 가려지자 송다희는 고개를 돌려 지원을 응시해 예비 시청자의 심박수를 높였다.


앞서 방송에서 송다희는 남자친구 윤재석(이상이 분)과의 관계에 이상 신호가 온 모습으로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윤재석이 송다희를 챙겨주는 부과대 지원이 여자가 아닌 남자라는 사실을 알게 됐기 때문이다.


이들과 마주친 지원 역시 윤재석의 존재를 전혀 몰랐다는 듯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긴장감을 유발했다.


송다희를 둘러싼 지원과 윤재석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찬희, 이초희, 이상이 등의 배우가 열연 중인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