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잉' 소리 너무 싫어요"···초대형 '모기 지옥'으로 수억 마리 모기 학살에 성공한 여성

인사이트9gag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위이잉~ 잉~"


밤마다 귀를 간지럽히는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된 요즘, 벌써 시작된 녀석들의 습격에 간지러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을 테다.


요리조리 숨어가며 피를 뽑아가는 모기는 학살 충돌마저 부르기도 하는데 이를 통쾌하게 해소해주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현지 시간)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나인개그(9gag)'에는 3일 동안 모기를 대학살 했다는 여성이 공개한 사진이 게재됐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9gag


사진 속에는 육안으로 보아도 엄청난 수의 모기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다. 최소 수억 마리 정도는 되어 보이는 양인 듯하다.


여성은 최근 자신이 사는 노르웨이에 모기가 많이 등장해 대학살을 계획했다고 한다.


그녀는 초대형 모기 트랩을 집 앞에 달고 3일 동안 지켜보았다고 설명했다. 그 결과 이처럼 많은 모기가 잡힌 것.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Bank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여성은 엄청난 수의 모기를 보며 쾌감을 느끼는 한편 이 많은 모기에 당했을 것을 생각하니 소름이 끼쳤다고 고백했다.


이 같은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대리만족 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성능 좋은 모기 트랩의 구입처가 어디냐", "나도 저렇게 잡아야겠다", "저렇게 많은 모기가 존재한다니 끔찍하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