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내시경 받아 컨디션 별로인데도 '초밥 75접시' 클리어한 쯔양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대세 먹방 유튜버 쯔양이 좋지 않은 몸 상태에도 엄청난 식사량을 과시해 구독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3일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에서 회전 초밥집을 찾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위내시경을 받아 몸 상태가 이상하다고 밝혔다.


"위내시경을 하고 와서 너무 배고프다"고 전한 쯔양은 "그런데 약간 위가 이상하다. 가스 찬 느낌이다. 많이 못 먹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자기 앞에 놓인 된장국을 맛본 쯔양은 초밥 먹방을 시작했다.


새우 초밥으로 먹방을 시작한 쯔양은 "핵 맛있어" 한 마디를 내뱉더니 본격적으로 레일을 지나가는 그릇을 낚아챘다.


"나만을 위한 레일 같다"고 소감을 전한 쯔양은 참치 등을 주문하며 행복한 식사를 이어갔다.


그렇게 위에 가스가 찬 것 같아 많이 못 먹겠다고 한 쯔양은 치즈케이크까지 먹어 치워 보는 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쯔양은 "오늘은 위내시경 때문에 위에 부담이 가서 여기까지만 먹겠다"며 75접시를 먹어 17만 3,200원을 결제했다고 전했다.


정상적인 몸 상태가 아님에도 엄청난 대식가 면모를 선보인 쯔양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쯔양은 현재 257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을 운영 중이다.


YouTube 'tzuyang쯔양'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