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생한테 주문하기 무서워하는(?) 사람들 위해 모바일로 피클 뺄 수 있는 '써브웨이 주문앱' 나왔다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브랜드 자체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샌드위치 브래드 써브웨이가 브랜드 자체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
주문, 결제, 할인 혜택 등을 모두 앱 하나를 통해 이용할 수 있어 매번 매장에서 주문할 때마다 가슴을 졸여야 했던 '주문공포증'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 매번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 사이로 답답하게 소통해야 했던 수고로움도 줄어들겠다.
1일 써브웨이는 공지사항을 통해 써브웨이 공식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앱은 써브웨이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공식 앱이다. 앞서 써브웨이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서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어플을 이용하거나 직접 전화로 주문해야 했다.
앞으로는 써브웨이 공식 앱을 통해 매장 내 모든 음식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시스템과 같이 픽업, 배달 주문이 모두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역시 된다.
이에 매번 번거롭게 매장에서 적립해야 했던 수고로움이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결정을 쉽게 내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자체 '꿀' 조합 기능도 추가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누구나 소스, 빵, 토핑 등을 입맛에 맞게 추천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매장에서 앱을 통한 주문이 가능하나, 일부 매장은 앱을 통한 주문이 불가하니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불가 매장 목록을 확인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