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정배우 "송대익 충격적인 피자 주작사건, 검거 완료"

인사이트YouTube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13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송대익이 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9일 유튜버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송대익 충격적인 역대급 주작... 배달원이 피자 2조각을 먹고 배달했다고?? 안산지점 사건 팩트체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에서 정배우는 지난 28일 송대익이 올렸던 "치킨피자 배달시켰는데 먹다 남은 치킨이 왔어요 전화해서 따져야겠죠..?" 영상의 내용이 조작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당시 송대익은 "배달을 시켰는데 한 입 베어먹은 치킨과 6조각 중 4조각의 피자만 배달됐다"라고 주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인사이트YouTube '송대익 songdaeik'


정배우는 내용 확인을 위해 해당 업체의 안산 지역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에 대한 사실 여부를 문의했다.


담당자는 "해당 동영상에 올라온 내용은 현 시간까지 매장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이 됐다"라며 "죄 없는 가맹점에 대한 악의적인 모함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는 바입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정배우는 "안산에 위치한 모든 가맹점의 사장님들과 통화를 해본 결과, 그런 일은 모르는 일이며 있을 수 없는 일이라는 답변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정배우에 따르면 사장님들은 "본사에 연락을 취해서 송대익 씨가 한 행동은 심각한 명예훼손이고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처리를 해달라고 말을 하겠다"라고 대답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정배우는 "상식적으로 배달원이 음식을 빼먹는다고 할지라고 먹던 치킨을 넣어놓고 6조각 중 2조각을 먹는 짓을 누가 하겠냐"라며 어이가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과거 2년 정도 배달원 생활을 했다는 정배우는 "코로나19 때문에 자영업자들이 힘들어하는데 누구 죽일 일 있냐"라며 송대익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현재 해당 영상은 송대익 유튜브 채널은 물론 아프리카TV 다시보기, 송대익 풀영상 유튜브 채널에서도 찾아볼 수가 없다. 송대익은 현재까지 조작 논란에 대해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은 상황이다.


YouTube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