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 훈남 알바생 버전으로 드디어 재출시

인사이트Instagram 'ilovecoffeen'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스마트폰이 막 보급되던 스마트폰 초창기 시절 중독성 넘치는 게임성과 귀여운 일러스트로 수많은 여성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아이러브커피'의 후속작이 드디어 출시된다.


지난 11일 NATRIS(나트리스)는 아이러브커피 시리즈의 신작 '아이러브커피N'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신작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일러스트다. 기존 아이러브커피의 귀염뽀짝했던 캐릭터들과 달리 이목구비가 뚜렷한 훤칠한 훈남 아르바이트생들이 대거 등장한다.


인사이트NATRIS


인사이트Instagram 'ilovecoffeen'


고된 회사 생활을 그만두고 나만의 카페를 오픈한 주인공. 주인공 옆에는 주인공을 열심히 도와주는 선배가 있었다.


알고 보니 그 선배는 '커피 요정'이었다. 이처럼 이번 신작은 작은 요정들과 함께하는 새내기 사장님의 가슴 설레는 이야기라는 콘셉트로 게임이 진행된다.


메인 스토리에 차이가 있지만 기존의 경영 시뮬레이션적 요소는 그대로 살아있다. 나만의 카페를 예쁘게 꾸미고 손님을 모으고 규모를 성장시키며 원작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하며 세계관은 더욱 방대해졌다. 훈남 알바생 캐릭터들에게는 '풀 보이스'가 장착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lovecoffeen'


인사이트파티게임즈


아이템도 더욱 다양해진다. 팝레트로, 프로방스, 모던한옥, 플라워가든 등 보기만 해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이템들이 추가된다.


카페 꾸미기 요소에 푹 빠져있었다면 이번 신작은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다.


지난해 9월 CBT(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출시를 예고했던 아이러브커피N은 오는 7월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훈남 알바생도 만나고 과거의 추억도 되살리고 싶다면 정식 출시를 앞둔 아이러브커피N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YouTube '아이러브커피N 공식채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