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별자리로 보는 6월 둘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6월 둘째 주(8일~1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안녕, 나의 소녀'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내 기분은 내가 정해! 오늘 내 기분은 '행복'으로 할래"


어김없이 시작된 한 주,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단조로운 일상에서 행복을 느끼기는 쉽지 않다. 


다만 행복이란 작은 행운도 특별하고 감사하게 여길 때 가까이 있는 것이 아닐까 싶다. 


혹시 아는가, 오늘 내 기분을 행복으로 정하면 생각보다 큰 행운이 당신에게 찾아와 행복이 두 배로 커질지도 모른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6월 둘째 주(8일~1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Netflix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 물병자리 (1. 20 - 2. 18) : 새로운 시도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다.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을 쏟아보자.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자. 회사 동료나 학교 선후배와 썸을 탈 수도 있다. 커플들은 불필요한 갈등이나 다툼은 피하고 웬만한 일은 한발 양보하고 물러나야겠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혼자서 판단하거나 결정하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자.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눈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0스마트폰대중교통핑크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사람 조심


이번 주는 다른 사람 때문에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다.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자. 남들 눈치 보느라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힘을 실어주는 게 좋다.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자. 상대방이 풀 죽어 있으면 기운을 북돋워 주자.


싱글들은 이성에게 너무 매달리지 말자.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자존심을 지키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다.


다만, 지갑이 두둑하다고 너무 여유 부리지는 말아야겠다.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기 마련이다. 나중을 생각해서 조금씩 돈을 모아두는 게 좋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4향수놀이공원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포레스트'


◆ 양자리 (3. 21 - 4. 19) : 행운이 함께


이번 주에는 양자리를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자.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말이다.


싱글이라면 자연스러운 만남을 노려보자. 주변을 오가는 사람 속에 당신의 짝이 있을 것이다. 커플들은 연인의 비위를 잘 맞추는 게 좋다. 상대방에게 점수를 딸 만한 방법을 한번 찾아보자.


경제적으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거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횡재수도 있으니 뜻밖의 재물을 기대해 보셔도 좋다. 다만,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 많은 돈을 쓰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9거울서점카키색


◆ 황소자리 (4. 20 - 5. 20) : 포용력


주위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이해해 주고 넘어가는 게 좋다.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말자. 자칫 반발이나 역효과를 불러올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애 초기의 설렘과 감정을 살려보자. 연인의 새로운 매력이나 장점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자신과 다른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야겠다.


당신과 다른 모습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주는 지갑을 꼭 닫고 있는 것이 좋다. 수입에 비해 많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 괜히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으니 특히 술자리에서는 함부로 지갑을 열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1간식맛집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걱정은 그만


골치 아픈 일은 잊고 가볍게 즐기도록 하자.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말고 따뜻한 햇살이나 낭만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빡빡하게만 살지 말고 좀 더 인생을 즐겨 보자. 오늘 하루, 지금 이 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 말이다.


싱글이라면 천칭자리나 물병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자.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다. 커플들은 딱 부러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확실하게 하는 게 좋다.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들도 너무 신경 쓰지 말자.


너무 돈에 연연하다가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투자를 한 곳이 있다면 조용히 지켜만 보자. 자꾸 넣었다 뺐다 하다 보면 남는 것이 없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 13비상금카페화이트


◆ 게자리 (6. 22 - 7. 22) : 목표는 높게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자. 새로운 시도가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자.


조금 어려워 보이던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평소보다 목표치를 조금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함께 모임이나 약속에 나가보자. 친구 커플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너무 이성에게 매달리지 말아야겠다. 자칫 상대방이 부담을 느끼거나 경계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천천히 접근하자.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여유가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금액으로라도 시작해 보자.


재미 삼아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3보양식PC방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봄밤'


◆ 사자자리 (7. 23 - 8. 22) : 밖으로


따뜻한 기운과 함께 행운이 찾아오는 한 주다.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게 좋다.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해 보자. 밑져야 본전이고 손해 볼 일은 없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자. 당신을 보는 연인의 눈길이 완전히 바뀔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한 긴장이 필요한 시기다. 주위를 잘 살피고 경계를 게을리하지 말자. 예상치 못한 방해자나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다. 자신의 것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는 게 좋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2미스트먹자골목옐로우


◆ 처녀자리 (8. 23 - 9. 23) : 추진력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시기다. 일의 결과가 당신의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다. 너무 실망하지 말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자.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데이트나 연락을 좀 더 자주 하자.


연인에게서 기쁨과 위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싱글들은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자. 당신의 매력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을 테다. 어쩌면 누군가 고백해 올 수도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사람과의 돈거래는 피하도록 하자. 남에게 빌리지도 말고, 빌려주지도 않는 게 좋다. 자칫 돈 때문에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으니 꼭 빌려줘야 한다면 여유 자금 내에서 빌려주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3복권레스토랑베이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뷰티인사이드'


◆ 천칭자리 (9. 24 - 10. 22) : 냉정한 모습


이번 주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흥분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말고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특히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언행에 신중한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사랑보다는 우정에 신경 쓰자. 새로운 이성보다는 주변 사람부터 챙기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과 이별하게 될 수 있다. 오랜 시간 쌓였던 감정이 터져 나올 수도 있으니 함께 할 수 없다는 생각이라면 빨리 결단을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을 것이다.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다만, 당신이 가진 것을 탐하는 사람들을 조심하자.


자칫 당신의 행운을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으니 말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14주점바이올렛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마음을 비우고


이번 주는 장기적인 안목과 전망이 필요한 시기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억지로 추진하지 말자. 포기해야 할 것은 깨끗하게 포기하는 게 좋다.


특히 단기적인 목표나 성과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야겠다. 인생은 단거리 경기가 아니라 마라톤처럼 긴 경기다.


커플이라면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게 좋다. 무심코 내뱉은 말에 연인이 상처받을 수 있다. 싱글들도 좀 더 예의와 매너에 신경 쓰자. 이성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자.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다. 솔깃한 말을 듣게 되더라도 한 번 더 생각해 보자. 세상에 공짜나 손쉬운 돈벌이는 없는 법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3사진피트니스센터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 사수자리 (11. 23 - 12. 24) : 힘을 합쳐야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자.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괜히 혼자서 머리 싸매고 끙끙대지 말자.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너무 기대하지 말자.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질 수 있다.


커플들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자. 마음을 감추면 감출수록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


이번 주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다.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보자.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어려운 법이다.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한 때에만 지갑을 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3도시락쇼핑몰하늘색


◆ 염소자리(12. 25 - 1. 19) : 할 말은 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자. 무조건 피하고 물러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자칫 자신의 몫을 챙기지 못해 손해 볼 수 있다. 아무 이유 없이 남에게 무시를 당할 수도 있다.


커플에게는 편안하고 안정된 한 주가 될 것이다.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맺을 수도 있다. 싱글들은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헤어진 연인이나 지난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다.


다만 얻는 것이 있다면 주위에 베풀도록 하자. 작은 선물이나 밥 한 끼 사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0, 14컴퓨터편의점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