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웹툰 원작 드라마 '연애혁명' 남주 확정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웹툰 원작 드라마 '연애혁명' 남자 주인공 출연을 확정했다.


5일 카카오M은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의 달콤한 순정파 공주영 역으로 박지훈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작품으로 탄탄한 연기 경험을 쌓고 지난해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으로 성공적인 사극 연기를 선보인 박지훈은 애교 넘치는 사랑꾼으로 변신해 시청자를 설레게 할 예정이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에게 한눈에 반한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공주영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담아낸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인사이트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박지훈이 맡은 공주영 역은 애교, 의리, 성격, 춤, 노래, 외모까지 모두 갖춘 17세 고등학생으로 한눈에 반한 왕자림을 향한 끝없는 사랑을 표현하는 직진 사랑꾼이다.


또한 공주영은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럽다가도, 친구들에게 어려운 일이 생기면 어른스럽고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기도 하다.


아역배우 출신이기도 한 박지훈이 선보일 '역대급' 순정남 공주영이 어떻게 만들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카카오M이 선보이는 디지털 숏폼 드라마로 탄생하는 '연애혁명'은 총 30화, 각 20분 내외로 제작된다.


카카오M 관계자는 "'연애혁명'은 10대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들의 시선에서 요즘 시대의 감수성에 맞춰 현실감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활발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온 박지훈이 공주영 역을 통해서는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남자 주인공 캐스팅을 마친 '연애혁명'은 6월 중 촬영을 시작해, 올 하반기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