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이익준이 '미도와 파라솔' 데뷔(?)하자 앞장서 홍보해 주는 우주

인사이트Instagram 'yoo_yeonseok'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밴드 '미도와 파라솔'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이런 가운데 3일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를 홍보하는 아역배우 김준의 사진이 올라왔다.


극 중에서 이익준(조정석 분)의 외동아들 이우주로 열연한 김준은 매회 깜찍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ospitalplaylist_official'


인사이트Twitter 'CJnDrama'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준은 "내일 밤 10시 30분 즈음 아빠랑 아빠 친구들이 '채널 십오야'에서 라이브 공연을 해요><"라는 글이 쓰인 종이를 들고 장난기 넘치는 웃음을 지어 보였다.


잔망스러운 김준의 모습에 랜선 이모 삼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이렇게 귀여운데 안 볼 수가 있나", "우리 우주가 보라는데 당연히 봐야지", "지금 들어가서 기다리면 되니? 우주야?"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CJnDrama'


한편 미도와 파라솔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의대 99학번 동기 의사인 이익준, 양석형(김대명 분), 김준완(정경호 분), 채송화(전미도 분), 안정원(유연석 분)이 결성한 밴드로 매회 직접 곡들을 연주해 화제를 불러왔다.


지난달에는 싱글 앨범 '밤이 깊었네'를 발매했으며 마지막 회에 삽입된 자전거 탄 풍경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은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미도와 파라솔의 라이브는 오는 4일 오후 10시 30분께 나영석 사단의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CJnDram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