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너무 사귀고 싶은데 제가 옷을 벗으면 다들 도망갑니다"

인사이트xa luan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보는 사람마다 부러워할 몸매를 가진 한 여성이 이런 완벽한 몸매 때문에 연애를 할 수 없다는 고충을 토로했다.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한 몸매를 가진 그만 보면 남자들이 고개를 젓는다고 한다.


문제는 그의 몸매가 여성이 아닌 '남성'들의 워너비라는 것.


지난달 2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싸루언은 트란 니(Tran Ny)라는 여성의 이야기를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xa luan


22살인 트란은 한창 연애하고 싶을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남자친구를 만들 수 없다고 호소한다.


2018년부터 SNS 스타가 된 그는 갸름한 얼굴에 큰 눈을 가진 동안 외모를 자랑한다.


하지만 트란이 유명해진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놀라운 근육질 몸매다.


트란은 베트남 동나이성의 보디빌딩 선수다. 그의 듬직해 보이는 널찍한 어깨와 흠잡을 데 없이 쩍쩍 갈라진 근육질 몸매는 보는 이마다 감탄사를 내뱉는다고.


인사이트


인사이트xa luan


소녀 같은 외모와 전혀 매치되지 않는 용맹한(?) 체격에 한때 사진 조작설이 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트란은 남성들이 자신의 몸매를 부러워하면서도 슬금슬금 그를 피한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트란은 수년간의 노력 끝에 만들어진 몸매로 각종 보디빌딩 대회에서 메달을 휩쓸기도 했다고 한다.


그는 "당연히 기쁘고 뿌듯하다"면서도 "나의 독특한 외모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경멸의 시선을 보내기도 한다. '남자애'라고 불리기도 했다"라고 털어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xa luan


트란은 이런 악의적인 사람들의 반응에도 묵묵히 자신이 선택한 일을 걸어갔다.


그는 "처음에는 건강관리 목적으로 헬스를 시작하게 됐다. 그런데 오랜 시간 하다 보니 근육이 커지더라"면서 "이후 경기에도 출전하게 됐는데 전혀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그를 힘들게 하는 것은 또 있었다. 처음에는 자신의 꿈을 응원해주던 가족들이 하나둘 돌아서기 시작한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xa luan


특히 엄마의 반대가 심각하다. 큰 체격 때문에 딸이 결혼하지 못할까 봐 걱정하고 있다고. 그래도 트란은 큰 경기에서 승리를 거머쥐며 끝까지 부모님을 설득하고 있다.


트란의 사진과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내가 부모님이라도 걱정할 듯", "운동하는 방법을 아니까 근육도 금방 빼지 않을까?", "저런 몸매가 취향인 남자도 있을 것 같은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일부 누리꾼들은 "와 진짜 남자인 나보다 몸이 크네", "얼마나 운동을 해야 저렇게 되지?", "진짜 멋지다" 등 그의 몸매를 부러워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xa lua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