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보겸 BK'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BJ 츄정과 2달간의 동거 생활을 마무리한 BJ 보겸에게 삼각관계가 시작되는 걸까.
보겸은 지난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드디어 S급아이돌 겨우섭외했습니다 ㄷㄷ;;"라는 영상을 게시했다.
츄정이 없는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했던 걸까. 보겸은 오랜만에 과거 달달한 썸(?)을 탔던 BJ 엘린과 등산 데이트를 즐겼다.
이를 본 누리꾼은 "츄정 떠나자마자 바로 다른 BJ랑 달달각 잡는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YouTube '보겸 BK'
한껏 꾸미고 온 엘린과 달리 반팔과 슬리퍼 차림으로 등장한 보겸은 곧바로 등산을 시작했다.
오랜만에 만난 엘린에게 있어서도 가장 큰 관심사는 단연 츄정이었다.
등산을 하던 엘린은 보겸과 동거 생활을 하던 츄정을 의식한 듯 츄정에 관한 이야기를 넌지시 물어보며 질투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엘린은 "츄정이도 나갔으니까 아쉽긴 하지만, 편하게 한번 보자"라며 다음 만남을 예고했다.

YouTube '보겸 BK'
한편 보겸과 엘린은 등산 내내 선크림 발라주기, 신발 묶어주기, 손잡아서 부축해 주기 등으로 시종일관 달달한 모습을 연출했다.
그중 하이라이트는 엘린과의 꿀밤 내기에서 일부러 져주는 보겸의 모습이었다.
계단 먼저 오르기 내기에서 보겸은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음에도 엘린이 먼저 올라가는 모습을 뒤에서 지켜보며 패배를 자처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삼각관계 시작인 건가" ,"보겸 엘린 존버합니다", "형 좀 멋있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보겸과 츄정, 엘린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