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슬의생' 인스타에 뜬 '부자 케미' 폭발하는 조정석+우주 셀카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최근 종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슬의생)에서 '우주' 역으로 출연했던 아역배우 김준이 극 중 아버지로 나온 조정석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익준·우주 부자는 극 중 보여줬던 '깨알 케미'를 보여주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29일 슬의생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 소식을 들은 우리의 반응'이라는 글과 함께 조정석과 김준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정석의 품에 안겨 눈을 꼭 감고 귀여운 자태를 뽐내는 김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jament_official'


인사이트Instagram 'hospitalplaylist_official'


조정석은 뒷모습밖에 보이지 않아 표정은 보이지 않았지만 김준의 표정은 그대로 사진 속에 담겼다.


김준은 특유의 바가지 머리와 앙증맞은 표정으로 이모·삼촌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눈을 꼭 감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은 모습이 인상적이다.


김준의 귀여운 매력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 우주 러블리 끝판왕", "시즌2 빨리 나왔으면", "익준 아빠 표정도 보여줘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jament_official'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k_im_yul_j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