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주식회사 안다르

안다르, 6/1(월) 오전 10시 신세경 레깅스 1만 원대! 5주년 역대급 세일

인사이트안다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6월 1일 오전 10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창립 5주년을 맞이하여 신세경 레깅스를 1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초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일(월)부터 8일(월)까지 단, 8일 동안 진행되는 안다르 ‘5! 해피위크’는 최대 72% 할인으로 전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품절된다고 하니 역대급 세일 대란이 예상된다.


인사이트안다르


일명 ‘신세경 레깅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안다르의 레깅스는 기능적, 심미적 측면에서 모두 뛰어나 국민 레깅스로 불리는 등 입소문이 자자하다.


안다르는 창립 5주년을 맞이해 6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매일 오전 10시, 다른 제품들을 최저가로 득템할 수 있는 ‘릴레이 특가’를 마련했다.


첫 스타트는 일명 ‘신세경 레깅스’인 에어쿨링 레깅스로 다음 주 월요일(6/1) 오전 10시, 선착순 한정 1만 원 대로 구매할 수 있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인사이트안다르


이 외에도 댓글만 작성하면 무조건 발급되는 10% 쿠폰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안다르 전 상품 역대급 세일에 걸맞게 신세경 레깅스뿐만 아니라, ITZY가 입은 캐주얼웨어 또한 최대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안다르


아직 안다르 회원이 아니라면 신규 가입 후 앱 다운로드 시 1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만 원 추가 할인으로 1&1(원앤원) 신세경 레깅스를 한 장에 9천 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꿀팁은 충분히 활용해야 하는 포인트! 미리 가입하여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처럼 다시없을 역대급 세일 프로모션을 펼치는 안다르. 오는 6월 1일 오전 10시에 알람을 미리 맞춰 놓고 이벤트에 참여해, 여름 맞이 레깅스를 득템해두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