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 통장오픈 한다VS안한다"···의견 극명하게 갈리는 박성광X이솔이 싸움 주제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동상이몽'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경제적 문제를 두고 말다툼을 벌였다.


지난 25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제작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경제적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솔이는 박성광에게 "경제적인 걸 빨리 오픈하고 싶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그는 "오빠가 한 번도 나한테 솔직하게 경제적인 상황을 언급한 적이 없다"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깊은 고민에 빠진 박성광을 고개를 내저으며 "아니야"라고 말해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이솔이는 "둘이 같이 시작하는 건데 뭐가 어떠냐. 휴대폰을 가져와서 서로 통장을 오픈하자"라며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완강하게 거절하는 박성광의 모습에 이솔이는 서운함을 표현했다. 급속도로 얼어붙은 둘의 표정이 카메라에 의해 포착되며 긴장감을 높였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은 "서로 공개해야 하는 것 아니냐", "오픈하는 건 개인의 선택이다"라며 상반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YouTube 'SBS Entertainmen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