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은 날 변화시키는 유일한 사람"···아내 민효린에 '무한 애정' 드러내며 '데이트 사진' 공개한 태양

인사이트YouTube 'YGTAEYANG'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첫사랑인 민효린과 백년가약을 맺은 빅뱅 태양. 그가 민효린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며 로맨티시스트 면모를 다시 한번 뽐냈다.


지난 14일에는 태양의 첫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태양의 'WHITE NIGHT' 앨범과 투어, 그리고 입대 전까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가수 태양으로서의 모습은 물론, 인간 동영배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YGTAEYANG'


인간 동영배로서의 모습도 담긴 만큼, 그의 러브스토리도 살짝 엿볼 수 있었다.


태양은 사랑을 알게 해준 민효린과 4년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한 바 있다.


태양은 영상에서 민효린을 언급하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지금도 사실 계속해서 나를 변화시키는 건 유일하게 그녀이기 때문에, 그 변화가 내가 좀 더 다듬어지고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다. (그래서) 이 사람과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YGTAEYANG'


태양은 민효린과 함께 데이트하면서 찍은 달달한 사진도 공개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벚꽃 나들이'를 간 모습부터 결혼식을 올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총 8부작으로 나온 태양의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은 5월 18일부터 4주에 걸쳐 공개된다.


이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 태양과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올 예정이다.


인사이트YouTube 'YGTAEYANG'


YouTube 'YGTAEY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