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통의상 '한복' 곱게 차려입은 '디즈니 공주'들의 치명적인 미모

인사이트Instagram 'somesad_draw'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어린 시절 여학생들에게 '드레스 로망'을 가지게 했던 추억의 애니메이션 속 '디즈니 공주들'.


화려한 서양식 드레스들로 아름다움을 뽐내던 디즈니 공주들이 한국의 전통의상 '한복'을 입는다면 어떤 모습일까.


상상에서만 존재하던 모습을 실제로 재현해낸(?) 일러스트 작품이 소개돼 전 세계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렸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bomb1'는 고운 선이 매력적인 한복의 아름다움 찰떡같이 소화해낸 디즈니 공주들의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mesad_draw'


공개된 일러스트에는 라푼젤, 벨, 자스민, 신데렐라, 백설공주, 인어공주, 오로라, 티아나, 뮬란 등 디즈니 공주들이 총출동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공주들이 차려입은 형형색색의 '한복'들이다. 각자의 개성에 딱 어울리는 한복을 차려입은 디즈니 공주들은 드레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풍겨 덕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해당 일러스트는 한국의 일러스트레이터 작품으로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 'somesad_draw'에는 한복을 주제로 한 다양한 그림을 감상할 수 있다.


평소 한복을 좋아하는 작가의 애정 어린 그림에서 색다르고도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디즈니 공주들의 모습을 함께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mesad_draw'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