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 형 키 작잖아요"···어린 축구 꿈나무들에게 제대로 팩폭당한 이승우

인사이트YouTube ''비디오머그 - VIDEOMUG'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벨기에 리그에서 뛰고 있는 이승우가 축구 꿈나무에게 제대로 팩트 폭격을 당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비디오머그 - VIDEOMUG'에는 벨기에에서 힘든 시즌을 보내고 한국에 온 이승우의 모습이 담겼다. 


이승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리그가 일찌감치 종료되자 한국으로 귀국했다. 


하지만 한국에서도 훈련이 여의치 않아 유소년 축구교실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비디오머그 - VIDEOMUG'


공개된 영상에서 이승우는 꿈나무들과 막간 토크 타임을 가졌다. 


한 꿈나무가 "형의 스피드는 어디서 나와요?"라고 묻자 이승우는 "많이 먹고 그러다 보면 키도 크고..."라고 답했다. 


이 대답을 들은 한 꿈나무가 펙트로 이승우를 아프게 했다. "형 키 작잖아!"라고 놀리며 말한 것.


이승우는 순간 당황한 듯하다가 이내 아이들과 장난치기 바쁜 모습이었다. 


인사이트YouTube ''비디오머그 - VIDEOMUG'


이승우는 "지금까지 다 잘 풀렸고, 축구선수로서 많은 걸 할 수 있겠다는 마음으로 살아왔고, 어린 나이에 많은 걸 이뤄 모든 게 잘 될 줄 알았는데 마음만으로 될 수 없다는 걸 깨달았다"고 전했다. 


이어 "저를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더 큰 선수가 될 수 있을지 생각할 시간을 가지게 됐다"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승우 다시 발전할 듯하다. 멋지다!", "이승우 일본 광고판 세레머니는 아직도 잊지 못함", "많이 성숙해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YouTube ''비디오머그 - VIDEOMU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