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먹방만으로 월수입 '700만원' 이상 버는 여성 유튜버의 정체

인사이트YouTube '떡볶퀸 Tteokbokqueen'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독특한 콘셉트과 흥미로운 콘텐츠로 구독자들을 사로잡는 다양한 장르의 유튜버들.


먹방, 패션, 동물 등 종류가 매우 많아 한번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 엄청난 구독자 및 조회 수와 함께 어마어마한 수입을 벌어들이기도 한다.


그중에서도 중독적인 떡볶이 먹방 하나만으로 매번 수많은 이들을 군침 돌게 하는 유튜버가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떡볶퀸 Tteokbokqueen'


구독자 약 19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떡볶퀸'은 세상의 모든 떡볶이를 소개한다는 콘셉트를 지닌 여성 먹방 유튜버다.


맛집으로 유명한 곳부터 잘 알려지지 않은 곳, 희귀한 메뉴까지 다채롭게 소개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떡볶퀸은 특유의 이해력 높은 설명력으로 구독자들을 홀린다.


혼자서 수십인 분의 떡볶이를 해치우는 건 아니지만 한 입을 먹어도 맛있게 먹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마구 자극하기 충분하다.


떡볶퀸의 인기 비결은 이뿐만이 아니다. 얼굴을 보여주지 않고 오로지 먹는 모습만 보여주기 때문에 궁금증을 유발하는 점도 조회 수를 끌어올리는 데 한몫한다.


인사이트YouTube '떡볶퀸 Tteokbokqueen'


얼굴 미공개와 떡볶이만을 소재로 한 떡볶퀸은 색다른 것을 선호하는 구독자들의 취향을 완벽 저격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떡볶퀸의 월수입은 약 700만 원 이상으로 채널 이외 협찬 등 부수입을 합치면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것으로 예상된다.


남들과는 다른 콘텐츠로 수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는 떡볶퀸이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성장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YouTube '떡볶퀸 Tteokbokquee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