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 낙동강변 공원 주차장에서 남녀 시신이 발견됐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극단적인 선택할 할 수밖에 없었던 그들에게는 도대체 무슨 사연이 있던 걸까.


10일 오전 7시 30분께 경상북도 구미시 공단동 낙동강변 체육공원에 세워져 있던 승용차에서 남녀 2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승용차에 타고 있던 이들은 47세 남성과 49세 여성으로 발견 당시 이미 숨진 상태였다.


해당 체육공원은 구미공단 바로 옆에 위치한 곳으로 평소 유동인구가 제법 있는 공원이다.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경찰에 따르면 숨진 이들을 제외한다면 다른 사람이 침입한 흔적은 전혀 없었다.


이점을 토대로 경찰은 두 사람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 중이다.


명확한 사인을 파악하기 위해 경찰은 부검을 진행할 예정이며 유가족 등을 상대로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달 17일 평택시 현덕면 인근 평택호 근처에서 남녀 3명이, 27일 하남시의 한 도로에서 남성 2명이 한 차량에서 숨진 채 발견되는 등 최근 차량을 통한 자살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