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컴백한 '아이유X슈가'와 '볼빨사X백현'에 밀린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 현실 반응

인사이트Instagaram 'youngji_0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이영지의 앨범 발표일과 볼빨간 사춘기, 아이유의 컴백일이 겹치면서 우려하던 '대참사'(?)가 발생했다.


지난 7일 이영지가 다섯 번째 싱글앨범 '그냥' 발표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이영지는 "이제 노래를 냈죠. '그냥' 노래를 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사실 오늘 6시에 볼빨간사춘기 선생님들이 컴백하는지 전 전혀 모르고 있었어요"라며 "근데 볼빨간선생님 피쳐링 백현선생님. 이게 말이 됩니까"라고 하소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aram 'youngji_02'


그러면서 "어제 아이유 선생님도 컴백을 하셨더라고요. 피쳐링 방탄소년단 슈가 선생님. 저는 지금 제정신이 아니에요"라고 덧붙였다.


이영지는 이 상황에 대해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고, 제가 지금 독도새우인데 제가 지금 등이 그냥 아작나버렸어요. 등이 터졌어요"라며 유머스럽게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영지는 "나는 스트리밍 해줄 사람 없으니까 내 노래 들어줘 제발"이라며 애원해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3'


이영지의 유쾌한 반응에 누리꾼들은 "반응이 너무 웃기다", "세상 긍정적인 새우 영지다" 등의 댓글을 달며 웃어 보였다.


한편 이영지는 고등래퍼3에서 우승을 거머쥔 후 2019년 11월 첫 번째 발매 곡 '암실'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6개월간 5곡의 작품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 '그냥'은 지금까지 이영지가 보여줘 왔던 기존 곡들과는 달리 감성적인 곡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