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6년 사귄 여친과 '커플 유튜버' 하면서 바람 피운 '류리가람' 김가람

5월 9일 결혼식을 앞둔 커플 유튜버 '류리가람'의 김가람이 바람을 피웠었다는 폭로가 나왔다.

인사이트얼짱 강혁민의 모습 / Instagram 'hyouhyou0410'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인기 예능 프로그램 Comedy TV '얼짱시대' 시리즈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유명 얼짱이자 유튜브를 운영 중인 강혁민. 그가 14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커플 유튜버 '류리가람'의 사생활을 폭로해 팬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강혁민은 '류리가람'의 김가람이 바람을 피워놓고, 사랑꾼인 척 '주작 영상'을 올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전날인 4월 30일 강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년째 사귀고 있는 커플 유튜버 A씨와 B씨 때문에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털어놨다.


강혁민에 따르면 그는 A씨를 매우 아껴 진짜 여동생처럼 살뜰히 챙겼다.


그러던 어느 날 강혁민은 시골에서 상경한 신인 여자 유튜버 C씨를 알게 됐고, 외로워하는 C씨를 자신의 친구들에게 소개해 주며 함께 어울렸다. 다행히 강혁민 덕분에 C씨는 A, B씨와도 함께 어울리며 서울 생활에 적응해 나갔다.


인사이트류리가람 커플인 진률희와 김가람 / YouTube '류리가람'


하지만 C씨는 B씨와 바람을 피우며 A씨의 뒤통수를 때렸다.


B씨와 C씨는 A씨와 함께 집에 있을 때도 몰래 메시지를 주고 받으면서 애정행각을 벌였다. B씨와 C씨는 "A씨가 빨리 집 밖으로 나갔으면 좋겠다"라는 메시지를 주고 받았으며, 실제 A씨가 집 밖으로 나가면 잠자리를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강혁민은 배신감을 느껴 "죽고 싶다"고 말하는 A씨와 함께 있어주며, 위로해 줬다. 그리고 C씨에게는 "A 앞에 다신 나타나지 말아라"라고 모진 말도 해줬다.


그러나 A씨는 곧 바람을 피운 B씨를 용서해 재결합했고, 오히려 강혁민과 거리를 뒀다.


강혁민은 아무런 잘못을 하지 않았으나, 아끼는 동생 A씨와 C씨를 동시에 잃고 자괴감에 빠졌다. 끝까지 옆에 있어준 강혁민의 인간관계만 무너진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ryu_lily'


강혁민은 분노에 차서 "너희들은 이 사건이 터졌을 때도 그랬고, 여전히 로맨틱하고 스윗한 척, 사랑꾼인 척 주작하면서 커플 영상을 올리고 있다. 그래도 최근에 '6년 차 커플 한 달에 잠자리 몇 번 하는지' 영상은 좀 아니지 않아?"라며 "이젠 너희들이 저주받을 차례다.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뻔뻔하게 살아라"라고 전했다.


강혁민은 A씨와 B씨, C씨의 이름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강혁민이 6년 사귄 커플 유튜버라고 언급한 점, 최근 '6년 차 커플 한 달에 잠자리 몇 번 하는지'라는 영상을 올렸다고 설명한 점, 곧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말한 점을 토대로 팬들은 A씨와 B씨가 '류리가람'이라는 것을 쉽게 알아냈다.


강혁민의 폭로가 나온 뒤 진률희와 김가람은 강혁민이 폭로한 이야기가 자기들의 사연이 맞다고 솔직히 인정했다.


김가람은 "5월 9일 결혼식을 올리는 여자친구에게 큰 상처를 줬었다"며 "그럼에도 저를 다시 믿어줬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류리가람 커플인 진률희와 김가람 / YouTube '류리가람'


그러면서 그는 "저는 백번 천번 욕을 먹고 질타를 받아야 한다"라며 믿어준 팬들에게 사과를 전했다.


진률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가 잘못한 일이 맞고, 남자친구를 만나면 등짝이라도 꼭 때려줘라.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욕도 많이 해줘라"라고 말하면서도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질타를 받은 모습을 보는 것은 가슴이 많이 아프다. 가람이를 제발 용서해 달라"라고 반대되는 말을 했다.


이어 진률희는 "이미 남자친구를 용서했으며, 실망한 팬들에게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서로를 아끼는 모습만 봐 온 팬들은 적잖이 충격에 빠진 듯하지만, 논란 속에서도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예정대로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논란 후 김가람이 올린 사과문 / Facebook '김가람'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슬프지만 작년부터 저에겐 너무 힘들었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이글을 올리기까지 저도 수없이 고민을 했습니다. 그렇게 고민한 끝에 제 결론은 만약 머나먼 미래에 다시 시간이 되돌아간다 해도 이 결정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고 이렇게 했을 것이라는 결론에 달했고 무엇보다도 제가 작년에 이 일로인해 너무나 힘들고 안 좋은 생각까지 들 정도로 힘들었었는데 그 슬픔이 이제는 분노와 증오로 바뀌더군요. 왜 나만 힘들어해야 하는지. 그리고 남의 눈에서 피눈물 나게 했으면서 왜 본인들은 아무렇지 않게 아무 일도 없던 척 잘살고 있는지 이제는 그 사람들을 볼 때마다 세상이 싫어질 때도 있었어요. 물론 제가 지금부터 할 이야기들은 당하고 사시는 것에 익숙하시고 평소에 무슨 일이든 혼자서 잘 참으시고 혼자서 마음속에 잘 쌓아두고 사는 성격인 분들과 혹은 소중한 사람을 잃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 또 바람 같은 걸 당해본 적이 없으신 분들은 제가 왜 이런 글을 썼는지 이해 못하실 수도 있지만 이글은 제가 누군가에게 이해해주길 바라고 쓰는 것이 아니라 제가 조금 더 나은 제가 되기 위해서 그리고 내가 밝음을 잃지 않고 나 다운채로 있을 수 있도록 또 제가 살기 위해서 쓰는 글입니다. 이일이 있고 난 후에는 혼자서 쌓아두면 병이 된다는 것을 너무나도 뼈저리게 깨달았고 그동안 누군가를 미워한다는 것이 이렇게까지 힘들 줄은 몰랐습니다. 제 주변 사람들은 잘 알겠지만 이일로 인해서 그동안 너무나 힘들었고 밤마다 절망 속에 있었던 적이 많았습니다. 밖에서 사람들과 있을 때는 즐겁다가도 집에 와서 혼자가 되면 자꾸 떠오르기 싫어도 떠오르는 이 저주와 같은 생각들. 그리고 지금은 그 절망과 저주를 저에게 준 그들을 저는 너무나도 증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를 증오하는 것은 나를 더 부정적으로 만들고 자해하는 것과도 같았고 저의 감정을 이렇게 공개하는 것이 조금 부끄럽지만 이제는 저도 제발 모두 다 털어내고 이 저주 같은 증오에서 벗어나고 이 일과 그들과의 관계를 마무리 짓고 싶습니다. 그리고 지금 제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을 바라보고 싶습니다.

강혁민 Hyukmin ひょくみん(@hyouhyou0410)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저는 한 남자의 여자로써 모든 여자들이 저와 같은 일을 겪는다면, 헤어지는 게 맞고, 용서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저도 힘들었고, 가슴이 많이 아팠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모든 부분을 용서하고,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지금의 저의 모습과 생활 그리고 영상 속의 모습이 거짓이라면, 저는 가람이와의 결혼을 절대 하지 않았을 겁니다. . 그만큼 저는 아픔보다 현재의 행복함이 더 큽니다. 그리고 가람이는 3년 전 과거의 실수를 제가 잊을 정도로 너무 저에게 최선을 다해 잘 해주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 또한 저도 3년 전 과거의 아픔은 다 사라지고, 현재 많은 부분에서 감사하고, 만족하며 살고 있으며, 앞으로도 행복하게 살려고 합니다. 3년 전의 일이 현재 또다시 들춰져 마음이 너무 아프고, 너무 힘든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람이에 대한 저의 마음은 변치 않습니다. 또한 현재까지도 가람이는 3년 전 제가 용서한 일에 대해 또다시 용서를 끊임없이 구하고 있습니다. 이 모습을 보는 것 또한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 여러분.. 정말 저는 이제 괜찮습니다. 그리고 정말 용서를 했습니다. 저를 걱정해 주신다는 이유로 수많은 말들과 없는 일들까지 만들어서 저에게 제보를 해주고 계십니다. 그런 것을 또 이용해 오해를 만들고 저희 두 사람의 관계를 와전시키려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부분에서는 제가 잘 대처하고, 행동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발 부탁드립니다. 눈으로 직접 보지 않고, 없는 말들을 지어내서 저에게 두 번의 상처를 주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제가 바보 같을 수 있지만 저는 가람이를 많이 사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이슈가 생기지 않도록 저희 더 예쁘게 살아가겠습니다. 늘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실망시켜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이 순간에도 제 걱정을 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진률희(リュリ)(@ryu_lily)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