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는 개성만점 '홈바' 소유한 스타 6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 주류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며 감성마저 따뜻해지는 이때야말로 친구들과, 또는 연인과 함께 '홈 파티'를 즐기기 딱 좋은 계절이다.


더할 나위 없이 편한 장소에서 편한 차림으로 친구, 연인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그곳이 '지상낙원'이 된다.


때문에 일상 속에서 완벽한 '홈 파티'를 즐기기 위해 자신의 집에 직접 '홈바'를 설치해 지인들을 맞이하는 사람들이 있다. 물론 스타들도 예외는 아니다.


각자 자신만의 '홈바'를 자랑하며 매번 지인들과 흥겨운 파티를 여는 '개성만점' 스타들을 모아봤다.


1. 박나래 '나래바'


인사이트Instagram 'wooju1025'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운영하는 '나래바'는 스타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인기 맛집이다.


박나래는 '나래바' 사장님으로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주며 손님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취침 공간까지 제공해 준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임시 휴업'을 선언한 바 있지만 한강뷰 고급빌라로 확장 이전하며 많은 스타들이 '나래바'에 가길 염원하고 있다.


2. 화사 '화자카야'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화자카야'를 공개했다.


당시 화사는 "나래바를 본떠 만들었다"라고 '화자카야'를 소개하며 "마마무 멤버들이 나래바에 놀러 가고 싶다고 해, 아쉬운 대로 우리 집에 홈바를 만들게 됐다"라고 '화자카야'를 만든 이유를 밝혔다.


하지만 주로 음식을 사 먹는 스타일이었던 화사의 '화자카야'에는 직접 만든 음식보다 배달 음식이 많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3. 이국주 '국주네 포차'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gookju'


개그우먼 이국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택 베란다에 '국주네 포차'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국주는 빨간 천막과 작은 전구를 이용해 베란다를 포장마차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꾸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나 벽에 붙인 메뉴와 은은한 조명으로 '국주네 포차'만의 색을 확고히 했다.


또한 그는 직접 만든 음식까지 공개하며 남다른 음식 솜씨를 과시해 박나래의 '나래바'를 위협했다.


4. 치타 '치타바'


인사이트SKY Drama '우리집에 왜 왔니'


인사이트Instagram 'dhdldzlzl'


래퍼 치타는 SKY Drama '우리집에 왜 왔니'에 출연해 화려한 미러볼과 금빛 벽지로 꾸며진, 고풍스러운 바에 온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치타바'를 소개했다.


당시 치타는 "이곳은 오직 술만을 위해 만든 공간이다"라며 "지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제일 편한 공간"이라고 '치타바'를 자랑했다.


'홈바'가 있는 집답게 치타의 냉장고에는 세계 각국의 술로 가득 채워져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5. 노홍철 '홈 카페'


인사이트Instagram 'rohongchul'


인사이트MBC '같이 펀딩' 


방송인 노홍철은 MBC '무한도전'을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집을 공개한 바 있다.


'무한도전'에 출연할 당시에는 부엌에 업소용 냉장고가 있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지난해 MBC '같이 펀딩'을 통해서는 카페 느낌이 물씬 나는 큰 부엌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같이 펀딩'을 통해 노홍철 집에 방문한 배우 정해인은 집안 곳곳에 담긴 남다른 노홍철의 감성에 "집이 박물관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6. 문소리 '소리바'


인사이트올리브 '밥블레스유 2'


인사이트SBS '집사부일체'


배우 문소리는 최근 올리브 '밥블레스유 2'에 출연해 '나래바'에 대적할만한 '소리바'를 자랑한 바 있다.


당시 문소리는 "누가 조금 힘들다고 하면 '밥 한 끼 해줄게. 데려와'라고 말한다"라며 "소리바에는 배용준 씨도 왔었고 강동원 씨도 왔다. 같이 작업한 사람들이 많이 오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문소리는 최근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집에 초대해 요리를 만들어 주며 '요리 고수'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