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기대된다!!"···유닛 활동하는 레드벨벳 슬기X아이린의 은혜로운 비주얼 합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컷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와 아이린이 유닛 데뷔를 예고했다.


21일 레드벨벳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이린, 슬기가 유닛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유닛 활동의 정확한 데뷔 시기는 미정이지만 이들은 막바지 앨범 준비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 6년 만에 첫 유닛 활동인 만큼 다수의 누리꾼 사이에는 슬기와 아이린의 데뷔 전 유닛 활동이 재조명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컷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앞서 데뷔 전 이들은 SR14G '슬기 앤 아이린'으로 SM루키즈 첫 유닛을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슬기와 아이린은 S.E.S.의 '비 내추럴'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차세대 걸그룹 멤버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 이후에도 이들은 각종 화보를 통해 친자매 같은 '찰떡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Facebook 'smtown'


레드벨벳의 첫 유닛으로 나서는 슬기와 아이린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비주얼 합 대박이다", "너무 기다렸다", "루키즈 시절 보는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슬기와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최근 영화 '트롤: 월드 투어'에서 'K-POP' 트롤 역을 맡아 목소리 연기를 선보였다.


인사이트


SM엔터테인먼트


YouTube 'SMTOW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