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hyunah_aa'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여자들의 다이어트 자극 목록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있다.
바로 걸그룹 혹은 여자 연예인들의 몸매다. 마른 몸매지만 탄탄하게 근육이 잡혀 건강한 느낌을 주는 그들은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들은 연예인의 다이어트 식단을 꼭 참고하기 마련이다.
이런 가운데 가수 현아가 다이어터들을 자극할 손바닥만 한 다이어트 도시락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Instagram 'hyunah_aa'
현아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시락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손바닥만 한 크기의 이 도시락에는 현미밥, 소세지, 닭가슴살, 채소 등이 담겼다. 마르고 탄탄한 현아의 몸매 비결은 이같은 식단이었던 것이다.
2018년 현아가 체중계 위에 올라가 공개했던 당시 몸무게는 43.1kg이었다. 프로필상 키가 164cm임을 감안했을 때 현아는 매우 마른 몸이다.
그동안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현아였기에 이번 도시락 공개에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Instagram 'hyunah_aa'
사진 제공 = 쓰리케어
현아가 먹고 있는 해당 도시락은 저칼로리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쓰리케어'의 '포켓도시락'으로 알려졌다.
흑현미잡곡밥에 청양고추스테이크, 귀리잡곡양배추밥에 빨간볼 매콤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로 매일 질리지 않고 간편하게 저칼로리 식단을 먹을 수 있다.
핸드백에도 쏙 들어가는 소형 도시락 크기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쓰리케어는 체계적인 3단계 관리를 위한 다양한 식품들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 쓰리케어
1단계는 본격적인 관리를 시작하기 전 그릇된 식습관 개선을 위한 '비우기', 2단계에서는 저염식, 저칼로리, 고단백질 음식물 섭취를 통해 '건강하게 채우기'이다.
3단계는 체지방감소,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슬림하게 유지하기'이며, 쓰리케어 안에서 단계에 맞는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체중 감량을 위해 다이어트 식단을 찾고 있는 다이어터라면 현아가 즐겨먹는 '포켓도시락'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나트륨과 칼로리를 최소화해 식단조절에 대한 부담이 없고, 건강한 한 끼를 실천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