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바른생각

"너랑 있는 시간이 제일 좋아♥"···바른생각X그림비 콜라보레이션 콘돔 출시

인사이트바른생각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사랑하는 사람과 '뜨밤'을 보내기 전 반드시 준비해야 할 콘돔.


콘돔을 구입하는게 창피한 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쉬운 일도 아니다.


누가봐도 콘돔임을 알 수 있는 상자 때문에 너무 민망해 후다닥 가방에 쑤셔 넣는 일도 종종 발생하곤 한다.


이런 경험을 해 본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콘돔, 일러스트가 그려진 예쁜 콘돔 패키지가 나왔다.


인사이트바른생각


20일 건강한 성 인식 확산에 앞장서는 국내 대표 콘돔 브랜드 '바른생각'은 '너랑 있는 시간이 제일 좋아'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너랑 있는 시간이 제일 좋아'는 감성적인 커플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민망함을 해소해준다.


이 일러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팔로우하는 '그림비' 배성태 작가의 작품으로 커플들의 꽁냥꽁냥한 침대 위 대화를 엿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바른생각


패키지 안에는 바른생각의 대표 콘돔 제품인 '에어핏(Air Fit)'이 12개, 부드러운 윤활젤 '바르는생각'이 5개가 들어있으며 엽서, 스티커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이 모든 구성은 1만 2,900원이다. 올리브영에서는 4월 한 달간 15% 할인한 10,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바른생각 에어핏 12개입 정가가 10,900원인 것을 감안했을 때 엄청난 혜택이다.


인사이트바른생각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안전하게 보내기 위해 콘돔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더 안전하게 사랑을 나누고 싶은 커플이라면 오늘 밤 올리브영에서 바른생각과 그림비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너랑 있는 시간이 제일 좋아'를 만나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