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망고와 요구르트에 빠졌다!" 공차 덕후들 흥분시킬 '공차 신메뉴' 4종

인사이트공차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공차 덕후라면 또다시 쿵쾅거리는 심장을 부여잡아야 할 일이 생겼다. 


눈부신 햇살과 따스한 바람이 부는 봄을 맞이해 공차가 역대급 시즌 한정 신메뉴를 선보이기 때문이다.


이번 신메뉴는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망고와 요구르트를 활용한 음료 4종으로 공차만의 트렌디한 감각을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기존과 달리 요구르트 폼, 요구르트 쥬얼리, 하트 코코넛 등 새로운 토핑을 추가해 색다른 비주얼과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인사이트공차


신메뉴 4종 중 '요구르트 폼&쥬얼리 밀크티', '망고 QQ 밀크티'는 아마 몇몇 덕후들이 그 모습을 이미 봤을지도 모르겠다.


공차의 새로운 모델 로운이 온라인 CF에서 마신 음료가 바로 해당 음료들이니 말이다.


인사이트공차


이쯤 되니 공차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메뉴를 좀 더 알고 싶어지지 않는가. 


지금부터 봄맞이 공차 신메뉴 '망고&요구르트' 4종을 하나씩 소개할 테니 두 눈 크게 뜨고 읽어보기 바란다.


'망고&요구르트' 4종은 각각 '요구르트 폼&쥬얼리 밀크티', '망고 QQ 밀크티',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로 이뤄졌다.


요구르트 폼&쥬얼리 밀크티


인사이트

공차


먼저 '요구르트 폼&쥬얼리 밀크티'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요구르트 밀크티에 공차만의 요구르트 폼과 요구르트 쥬얼리를 더해 새콤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공차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요구르트'를 공차의 인기 토핑 펄과 폼에 조합해 더 새로워진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요구르트 폼의 크리미하고 상큼한 맛은 한번 맛보면 헤어 나올 수 없다.


요구르트 쥬얼리는 요구르트 원액을 함유해 씹을수록 쫄깃하고 새콤하다.


요구르트나 색다른 밀크티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강력 추천하며 판매가는 5,300원이다.


망고 QQ 밀크티


인사이트공차


다음은 '망고 QQ 밀크티'다. 자스민 그린티로 만든 망고 밀크티에 펄과 코코넛 두 가지 토핑을 섞어 쫀득하고 쫄깃한 식감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여기서 ‘QQ’란 중화권에서 쫄깃한 식감을 표현하는 의성어다. 


토핑의 수 또는 종류에 따라 QQ, 3Q 등으로 표현하기도 한다. 공차는 QQ를 음료 이름에 활용해 재미를 강조했다.


망고 음료나 다양한 토핑류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메뉴로 4,900원에 맛볼 수 있다.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


인사이트공차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로 만든 요구르트 망고 크러쉬에 쫄깃하고 새콤한 요구르트 쥬얼리가 어우러졌다.


시원한 크러쉬와 공차만의 망고&요구르트가 어우러져 달콤상큼 시원한 맛으로 더위를 싹 날려버린다.


요구르트 혹은 망고 메뉴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딱인 해당 음료의 가격은 5,500원이다.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


인사이트

공차


마지막으로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로 만든 트로피컬 크러쉬에 쫄깃하고 달달한 하트 코코넛 토핑이 돋보이는 음료다. 


열대과일 베이스를 사용해 더욱 진하고 달콤한 망고 맛과 새콤한 패션후르츠 향이 특징이다.


선명한 망고빛 크러쉬에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하트 코코넛이 당장이라도 SNS에 인증샷을 올리고 싶게끔 만든다.


망고 메뉴 혹은 코코넛 토핑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며 5,500원에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공차


한편 공차는 시즌 한정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4월 20일까지 신메뉴 4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공차


공차가 준비한 ‘망고&요구르트’와 달콤하고 상큼하게 봄, 여름을 맞을 준비가 됐는가.


언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공차이기에 이번 신메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는 만큼 대란이 일어 날 수 있으니 서둘러 맛보도록 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