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테 직접 메이크업 받고 '관능미' 폭발해 자신감 터진 '섹시보스' 기안84

인사이트YouTube '나혼자산다 STUDI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의 7주년을 기념한 생방송에서 관능미를 폭발시켰다.


화사에게 메이크업을 받아 특유의 카리스마가 넘치는 눈매를 과시했다. 기안84 역시 처음 받아 보는 분장임에도 자유롭게 포징을 취해 눈길을 끌었다.


6일 밤 MBC '나 혼자 산다'는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라이브는 방송 7주년을 기념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시청자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실시간 질의응답을 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나혼자산다 STUDIO'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가장 눈길을 끈 것은 기안84의 얼굴이었다. 그는 짙은 아이라인과 섀도우를 통해 강렬함을 뽐내고 있었다.


메이크업은 특별한 의미를 가진 라이브인 만큼 화사가 전부 직접 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다소 어색할 만도 했지만, 기안84는 전혀 개의치 않고 대화를 이어갔다. 카메라에 얼굴을 가까이 대고 관능미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날 생방송은 한 시간가량 진행됐다. 기안84는 이날 방송에서 화사와 함께 듀엣으로 노래를 부르기도 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3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해 약 7년간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는 MBC의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YouTube '나혼자산다 STUDI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