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폭식해 요요 온 봉준에게 열받아(?) 망치 들고 찾아온 '공포의 트레이너' 김계란

인사이트YouTube '(MUTUBE)와꾸대장봉준'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와꾸대장봉준이 김계란의 반협박에 새사람이 되기로 다짐했다.


지난 5일 와꾸대장봉준은 시청자들과 음식 랜덤 디팬스 대결을 펼치는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봉준은 시청자들이 스튜디오로 보내준 음식을 모두 먹어야 하는 대결을 진행했다. 


그런데 이때 열심히 음식을 먹던 봉준의 스튜디오에 갑자기 '공포의 트레이너' 김계란이 들이닥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UTUBE)와꾸대장봉준'


봉준을 응징(?)하기 위해 망치까지 들고 찾아온 김계란의 방문에 봉준은 굉장히 당황하는 모습을 나타냈다.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 김계란은 봉준의 상태를 보더니 분노를 폭발했고 봉준은 꿀 먹은 벙어리가 되어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앞서 김계란은 봉준의 다이어트 코치가 되어 체중 관리를 맡기도 했으며 꾸준하게 연락하며 감량을 위해 노력해왔다.


하지만 운동보단 먹방을 더 중시하는 식습관으로 인해 봉준의 몸은 불어갔고 이에 분노한 김계란이 봉준의 스튜디오까지 찾아온 것.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UTUBE)와꾸대장봉준'


김계란이 떠나자 봉준은 갑자기 근엄한 표정을 지으며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며 "진짜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과연 김계란의 바람대로 봉준이 다이어트를 성공해 남들이 부러워하는 몸매를 가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몸과 관련된 각종 정보와 다양한 운동 방식을 설명하는 '피지컬갤러리'는 최근 비만 크리에이터들을 상대로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독자는 167만 명을 넘어섰다.


YouTube '(MUTUBE)와꾸대장봉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