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마셨는데 진짜 취한 것 같은 '하바마' 김태희의 '세젤귀' 만취 연기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 중인 배우 김태희의 만취 연기가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tvN '하이바이, 마마!'가 4일과 5일 결방 소식을 전한 가운데 지난 4일 방송은 '하이바이, 마마!-49일 환생 프로젝트 보고서'라는 부제의 스페셜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태희, 고보결, 신동미가 함께한 고깃집 만취신 비하인드 영상이 담겼다.


촬영을 기다리는 중에도 세 사람은 극 중만큼이나 '짱친'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특히 김태희는 물만 마시고도 취기가 오른 듯 '넘사벽' 하이텐션을 보였다.


촬영이 시작되자 김태희는 고보결, 신동미와 함께 사진을 찍곤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다시 찍어주세요"라고 말하며 애교를 부려 뭇 남심을 설레게 했다.


이때 김태희의 만취 연기는 실제인가 생각될 정도로 현실감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또한 그는 풀린 동공으로 허공을 바라봐 누리꾼의 보호 본능을 자극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이를 본 누리꾼은 "김태희 미모 넘사벽", "만취 연기도 '짱귀'다", "여전히 애 엄마라고 믿을 수 없는 비주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 앞에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해당 작품에서 김태희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난 차유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 관련 영상은 44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하이바이, 마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