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야놀자,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위한 로고 변형 동참

야놀자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위한 로고 변형에 동참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야놀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국내외 기업들이 이에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변형 로고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 역시 변형 로고를 공개해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에 동참했다.


야놀자는 지난 25일 공식 소셜 계정을 통해 변형 로고를 공개했다. 기존 로고의 'Ya'와 'nolja' 사이에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권고사항인 2m 거리 유지를 표시하고 '다음에'라는 내용을 삽입해 캠페인 내용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야놀자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차원에서 브랜드 로고에 해당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