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처음처럼'으로 멜론 1위 찍으며 '20년 짬바' 과시한 엠씨더맥스

인사이트멜론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엠씨더맥스가 '성매매' 사건이란 불명예를 딛고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다.


엠씨더맥스가 범죄에 연루됐음에도 여전히 '음원강자', '남자들의 아이돌', '믿듣'이라 불리는 이유다.


지난 26일 오후 9시 기준 엠씨더맥스는 지난 25일 발매한 'CEREMONIA'(세레모니아)의 선공개 곡 '처음처럼'으로 지니, 벅스 등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레모니아'는 엠씨더맥스가 데뷔 20주년 기념해 발표한 앨범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처음처럼'은 발표하자마자 멜론, 바이브 등 음원사이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더니, 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많은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인사이트325E&C


'넘쳐흘러'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나온 이 곡은 떠나가는 연인이 처음 만났을 때처럼 다시 행복하기를 바라는 남자의 마음이 담겼다.


서정적으로 묘사한 이수의 가삿말과 잔잔하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화려한 오케스트라의 스 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짙은 감성을 자극한다.


'처음처럼' 외에도 함께 발매된 또 다른 선공개 곡 'One Love(20th Edition)' 역시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선공개 곡으로 차트를 장악하고 있는 엠씨더맥스가 이후 공개될 노래에서는 얼마나 더 막강한 파워를 보여줄지 가요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높다.


인사이트Instagram '______isu_____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