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22일(일)

술 취해 얼굴 새빨개진 박서준 귀여워 죽겠다는 듯 바라보는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이태원 클라쓰' 투자 유치 성공으로 회식하는 단밤즈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김다미가 박서준을 바라보는 눈빛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들고 있다.


최근 JTBC '이태원 클라쓰'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촬영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투자 유치에 성공한 단밤 직원들이 영업이 끝난 가게에서 회식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박서준은 두 볼에 붉은 파우더를 칠하곤 리얼한 만취 분장을 완성해 몰입감을 높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는 술에 취한 채 "장가, 다 오라 그래. 내가 다 이길 테니까"라고 말하는 박서준에게 "당연히 이기죠. 우리 사장님인데"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이때 김다미는 술 취해 새빨개진 얼굴을 한 박서준을 쳐다보곤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건 찐표정이다!", "둘이 너무 귀여워", "나 같아도 저런 표정 나올 듯"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이 일으키는 힙한 반란을 그린다.


작품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 관련 영상은 2분 34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이태원 클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