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덕들이 먹으면 무조건 반할 수밖에 없다는 미친 중독성+매콤함 가진 '푸라닭' 악마치킨

인사이트Instagram 'gimhyisu'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 곧 주말이라는 사실에 기쁘기도 하지만 유독 이날에는 쌓아뒀던 스트레스가 폭발하기도 한다.


만약 짜증이 폭발해 울적하다면 매콤한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게 어떨까.


먹는 순간 피로가 싹 가실 정도로 매콤한 맛으로 엄청난 중독성을 자랑하는 음식이 있다.


이름하여 푸라닭의 '악마 치킨'이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Instagram '_h.s2uu'


인사이트Instagram 'sejun1035'


최근 SNS에서는 매콤한 양념에 바삭한 튀김, 보드라운 속살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푸라닭의 악마 치킨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악마치킨은 이름 그대로 한 번 먹으면 절대로 빠져나올 수 없는 유혹적인 악마의 맛이다.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도는 악마치킨은 바싹하게 튀겨낸 부드러운 닭고기 위에 입혀진 양념이 핵심이다.


한 입 먹으면 입안 가득 매콤함이 맴도는데, 스트레스가 확 풀릴 정도로 얼얼한 맛을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kos118187226'


인사이트Instagram 'rohtaess'


다른 양념치킨보다 양념이 훨씬 더 꾸덕꾸덕하고 진해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중독성 넘치는 맛이 난다.


치킨을 먹다 매울 때 갈릭 소스를 찍어 먹으면 매운기는 중화되고 풍미는 더욱 살아난다고.


웬만한 '맵덕'들도 치킨 중에서 가장 맵다고 꼽을 정도라고 하니 '맵부심'이 있는 이들이 즐기면 좋을 듯하다.


인사이트Instagram 'c.__.citru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