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hyunah_aa'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가수 현아가 남자친구 던과 함께 한 사랑스러운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9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 던과 함께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게시했다.
Instagram 'hyunah_aa'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던과 함께 어깨동무를 한 채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한 현아와 이던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한껏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트로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한 현아와 이던의 패션 소화력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Instagram 'hyunah_aa'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웃음을 지어 보이는 둘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소파에 기댄 채 '꾸러기'같은 미소를 짓는 현아와 이던의 모습은 사랑하면 서로 닮는다는 말을 입증시키는 듯하다.
Instagram 'hyunah_aa'
양갈래 헤어스타일로 귀여움을 극대화시킨 현아는 매혹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센스있는 포즈로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는 현아와 던은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셀럽커플'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최고의 커플이다", "무슨 옷을 입어도 잘 어울려요", "듀엣 활동은 안 하시나요? 이렇게 잘 어울리는데"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와 이던은 지난해 가수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으로 이적해 각자 솔로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