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볼륨감'으로 남성들 코피 쏟게 만드는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의 섹시 화보

인사이트뷰티톡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권나라가 화제작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데뷔 이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핫한 인물로 급부상한 만큼 권나라의 과거 걸그룹 활동 시절, 민낯, 어릴 적 사진 등이 팬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반응이 뜨거운 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섹시 화보다.


지난 2015년 권나라는 뷰티 애플리케이션 뷰티톡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인사이트뷰티톡


당시 화보는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어필하는 콘셉트로 진행됐고, 권나라는 강렬한 레드 월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금발 헤어를 한 권나라는 레드 립이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하고 극강의 관능미를 뿜어냈다.


특히 그는 남다른 피지컬로 블랙 코르셋과 스팽글 소재의 핫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인사이트뷰티톡


볼륨감 넘치는 몸매, 탄탄한 힙라인과 어우러지는 잘록한 허리는 환상의 합을 이뤄냈다.


또 권나라는 살짝 풀린듯한 동공으로 사연 있는 듯한 눈빛을 발산해 팬심을 제대로 흔들었다.


한편 권나라가 당당한 커리어 우먼 오수아 역으로 출연하는 JTBC '이태원 클라쓰' 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