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자 S라인'으로 남심 후드려 팬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레전드 직캠

인사이트YouTube 'pharkil 2015'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이태원 클라쓰'에서 활약 중인 권나라의 아이돌 시절 모습이 남심을 뒤흔들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권나라의 무대 직캠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걸그룹 헬로비너스로 활동 당시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인 권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히트곡 'Venus'를 부르기 위해 무대에 오른 그는 요염한 춤선과 함께 우월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YouTube 'pharkil 2015'


초미니 원피스를 착용한 권나라는 길쭉한 팔다리가 돋보이는 독보적인 비율을 과시했다.


드라마 속 이미지와는 상반된 권나라의 반전 섹시 매력은 보는 이들의 현실 감탄을 이끌어냈다.


'이태원 클라쓰' 인기에 힘입어 역주행 중인 권나라의 직캠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수아의 일탈", "헬로비너스 시절부터 엄청 좋아했다", "얼굴, 춤, 몸매, 연기 모든 게 완벽하다", "비주얼 클래스"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보는 순간 입이 쩍 벌어진다는 권나라의 레전드 직캠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권나라는 현재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짝사랑녀 오수아로 분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pharkil 2015'


인사이트에이맨프로젝트


YouTube 'pharkil 2015'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