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컴백 무대서 '블랙&화이트' 패션으로 팬들 심장 찢어버린 방탄소년단

인사이트YouTube 'Mnet K-POP'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화려하게 돌아온 방탄소년단(BTS)이 한국 첫 컴백 무대인 '엠카운트다운'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왕의 귀환'을 알렸다.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가 꾸며졌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인사이트YouTube 'Mnet K-POP'


타이틀곡 'ON'은 방탄소년단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주어진 길을 운명으로 받아들여 계속해서 전진하겠다는 방탄의 진정성 있는 다짐이 담긴 노래다.


이날 방탄은 무대 분위기에 따라 올 블랙과 올 화이트 의상으로 갈아입으며 역대급 무대를 뽐냈다.


먼저 'Black Swan'(블랙스완)에서는 올화이트룩을 입고 등장해 백조를 연상하게 하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net K-POP'


이어진 'ON'에서는 커다란 스케일을 압도하는 방탄 특유의 에너지가 돋보여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방탄의 국내 컴백 무대를 접한 팬들은 "역시 원탑 아이돌", "이렇게 멋있을 수가 있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4일 미국 빌보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MAP OF THE SOUL : 7'이 다음주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진입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보도했다.


YouTube 'Mnet K-POP'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