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신의 탑' 애니메이션 예고편이 드디어 나왔다

인사이트YouTube 'WEBTOON TV'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레전드 웹툰 '신의 탑'이 애니메이션으로 우리를 찾는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WEBTOON TV'에는 40초 분량의 '신의 탑' 애니메이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주인공 '26번째 밤'을 비롯해 그의 동료 쿤, 하츠, 엔도르시 자하드 등이 등장했다.


또한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멘트와 애니메이션의 방영일이 공개됐다.


인사이트YouTube 'WEBTOON TV'


2010년 연재를 시작한 신의 탑은 누적 조회 수 45억 회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웹툰으로 자리 잡았다.


신의 탑은 주인공 '26번째 밤'이 자신의 모든 것이던 소녀 '라헬'을 찾기 위해 탑에 오르는 내용을 담은 이야기다.


현재 3부 51화까지 연재됐고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와 깔끔한 작화로 넓은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 하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WEBTOON TV'


이번 애니메이션 제작으로 탑 최고의 남자로 성장해가는 '밤'과 네이버 웹툰 최고의 악녀라 불리는 '라헬'의 모습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신의 탑 애니메이션은 오는 4월 1일 네이버 '시리즈(on)'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네이버웹툰 측은 인기 웹툰인 '갓 오브 하이스쿨'과 '노블레스' 또한 순차적으로 제작, 방영할 예정이다.


YouTube 'WEBTOON 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