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주식회사

뮤비만 봐도 '뉴욕 밤거리' 와있는 듯 감성 가득한 케빈오의 신곡 'Anytime, Anywhere'

인사이트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뛰어난 음악성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많은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가 발표됐다. 


25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는 케빈오의 새로운 싱글 '애니타임, 애니웨어(Anytime, Anywhere)'를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인사이트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애니타임, 애니웨어'는 케빈오가 자주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을 생각하며 만든 자작곡으로 어린 시절 살았던 뉴욕의 집이 화재로 사라지고 나서 쓰게 된 곡이다. 


'애니타임, 애니웨어'의 뮤직비디오도 노래 만큼이나 주목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케빈오가 가족들과 함께한 추억의 집, 그리고 뉴욕의 야경과 거리가 담겼다. 


인사이트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특히 맨하탄 기차역인 펜 스테이션(Penn Station)에서 롱아일랜드(Long Island)로 기차를 타고 이동하는 장면이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집으로 향하는 케빈오의 모습은 뉴욕 도심의 야경과 더해져 혼자서 떠나는 여행의 느낌을 준다. 


아름다운 영상과 서정적인 가사는 가족과 떨어진 채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공감을 자아내기 충분해 보인다. 


인사이트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영상에는 케빈오의 실제 친동생들과 강아지도 출연한다. 케빈오의 어린 시절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케빈오의 공연에서 팬들이 불빛을 밝혀 화답해 주는 장면이 포함돼 팬들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케빈오의 애틋한 마음도 느껴진다. 


인사이트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한편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의 새로운 싱글 '애니타임, 애니웨어'는 25일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YouTube 'Kevin Oh'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