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코로나19 사망자 추가 발생..."총 7명"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국내에서 코로나19(우한 폐렴)의 사망자가 1명 추가됐다. 


24일 사망자 1명이 추가되면서 국내 코로나19로 사망한 환자는 총 7명이 됐다. 지난 20일 첫 사망자가 나온 지 나흘여만이다.


7번째 사망자 역시 청도 대남병원과 관련있으며 62세 남성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Korea


국내에서는 20일 첫 번째 사망자가 발생했다. 청도 대남병원에서 숨진 환자를 검사해보니 코로나19 양성 판정이 나왔다.


이어 하루 만인 21일 두 번째 사망자가 발생했다. 두 번째 사망자는 청도 대남병원 정신병동에 있던 환자로, 전날 상태가 급격히 나빠져 내과 병동에서 치료를 받고 있었다.


치료 도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부산대병원 음압병동에 이송됐지만, 병원 도착 즉시 사망했다.


22일에도 사망자가 나왔다. 경주시의 자택에서 숨진 40대 남성은 사후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23일 발생한 네 번째 사망자는 청도 대남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끝내 숨졌다.


같은날 대구에서 첫 사망자이자 5번째 사망자가 발생했다. 해당 사망자는 경북대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6번째 사망자도 나왔다. 해당 사망자는 55번째 확진자로 지난 19일 확진 판정을 받고 청도 대남병원에 입원했다가 동국대 경주병원으로 옮겨진 후 사망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