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있는 유부남인데 술집 여자와 수시로 성관계했다"···'가세연' 폭로에 모든 방송 하차설 도는 KBS 아나운서

인사이트KBS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가 최근 보도된 유흥업소에서 만난 여성과 수차례 성관계를 갖고 이 여성에게 협박당하고 있다는 KBS 아나운서로 한상헌을 지목했다.


지난 14일 복수의 매체는 현직 KBS 아나운서가 지난해 8월 유흥업소에서 만난 여성과 수차례 성관계 갖고 이후 해당 여성이 이를 빌미로 아나운서에게 3억 원을 보내라고 협박했다고 보도했다.


보도 후 일각에서는 지목된 아나운서가 누군지에 대해 궁금해했고 지난 18일 강용석, 김세의, 김용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는 '한상헌 아나운서 수시 성관계 논란'이라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실명을 거론했다.


세 사람은 남자 아나운서가 유흥주점 접객원에게 협박당한 일을 다룬 기사를 소개하며 해당 기사 속 피해 아나운서는 한상헌이라고 주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가로세로 연구소'


강용석 변호사는 "이 사람들(유흥업소 여성과 공범)이 아나운서가 굉장히 돈을 많이 버는 줄 알고 3억 내놔라 한 것 같은데 돈이 없으니까 결국 200만 원만 뜯었다"라고 했다.


이를 듣던 김세의 전 기자는 "KBS는 월급이 적다. 연예인처럼 어마어마하게 벌지는 않는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해당 방송이 전파되자 그가 고정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들의 하차설이 제기됐다. 19일 다수의 매체는 한상헌 아나운서가 '2TV 생생정보'뿐만 아니라 '한밤의 시사토크 더 라이브'에서 하차한다고 했다.


이와 관련해 20일 KBS 측은 "한상헌 아나운서는 오늘 '2TV 생생정보' 녹화에 참여한다"라면서도 "이후 '생생정보'와 '더 라이브' 등 하차를 논의 중인 게 맞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상헌 아나운서는 오래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인사이트KBS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채널A '천개의 비밀 어메이징 스토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