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집으로ON, 오븐으로 구워 담백한 '어린이 순살생선'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상그룹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완성되는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 HMR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국내 수산물 HMR 시장 규모는 2016년 220억 원에서 2018년 339억 원으로 2년간 약 54% 성장했다.


이에 청정원 집으로ON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고등어구이'와 '삼치구이'로 구성된 '어린이 순살생선'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해당 제품은 100% 수작업으로 정성껏 가시를 제거해 생선을 발라 먹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상그룹


레몬즙을 사용해 잡내를 제거하고, 5단계 열처리가 가능한 오븐을 사용하여 단시간에 빠르게 구워내 생선 고유의 맛과 영양은 물론 촉촉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등어와 삼치 모두 우리나라 해역에서 잡은 생선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로 토막 낸 생선(30g)을 개별 진공으로 포장해 위생적이며, 한 팩당 6개입으로 구성돼 원하는 만큼 꺼내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다.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기만 하면 냄새나 연기 걱정 없이 담백하고 촉촉한 생선구이가 완성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