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감자+탱글한 통새우' 때려넣어 한입에 못먹는 맘스터치 역대급 신상 '포테이토 버거' 3종 후기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맘스터치가 작정하고 내놓은 역대급 신상 버거를 직접 먹어봤다.


13일 맘스터치는 지난해 하반기 히트작 포테이토버거 시리즈에 이어 쉬림프포테이토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앞서 출시된 포테이토버거 시리즈는 휠렛 포테이토버거, 불고기 포테이토버거 2종이다.


통감자 슬라이스가 입이 찢어질 정도로 층층이 쌓여 있는 두 제품은 휠렛과 불고기 중 원하는 패티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불고기 / 사진=인사이트


휠렛은 맘스터치 고유의 두툼하고 촉촉한 통가슴살 패티를 넣어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불고기의 경우 불고기 패티에 에그프라이, 치즈를 올려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고, 하나만 먹어도 하루 종일 든든하다.


두 제품 모두 고소하면서도 달달하며 입안 가득 통고기가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휠렛 / 사진=인사이트


새롭게 출시된 쉬림프포테이토버거는 통감자 슬라이스를 층층이 쌓아 포슬포슬한 식감이 일품인 포테이토버거의 새로운 제품이다.


통통하고 쫀득한 통새우가 가득 담겼다. 여기에 에그 패티가 만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극대화됐다.


보다 담백하면서도 색다른 풍미를 낸다. 특히 부드러운 소스와의 조화가 뛰어나다.


마치 담백한 브런치 샌드위치를 즐기는 듯한 느낌도 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쉬림프 / 사진=인사이트


이번 신제품을 통해 포테이토버거 시리즈는 휠렛, 불고기, 쉬림프 등 총 3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두툼한 통가슴살 패티와 매콤함을 원한다면 휠렛을,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불고기를, 촉촉하고 담백한 맛을 찾는다면 쉬림프를 선택해보자.


골라 먹는 재미에 3종 모두 단품 4100원, 세트 5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을 자랑하니 망설일 이유가 없겠다. 오늘 사랑하는 이들과 맘스터치 신상 3종 세트로 행복한 식사를 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