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마스크 5000장 기부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브랜뉴뮤직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브랜뉴뮤직은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기업 게이즈샵과 함께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KF94 마스크 5000장을 푸른나무재단에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기부된 마스크는 푸른나무재단을 통해 전국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및 그 가정, 그리고 위탁시설 이용객(사회적 배려계층인 아동, 청소년, 노인) 등 마스크가 꼭 필요한 다양한 소외 계층분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회사 설립 이래 매년 연탄 기부 및 나눔 봉사, 자선 공연, 결손가정 스키캠프 후원 등 꾸준한 기부 봉사 활동을 진행해온 브랜뉴뮤직은 얼마 전에도 연말 패밀리 콘서트인 '브랜뉴이어 2019'의 수익금 5000만원을 기부한 데 이어 이번 마스크 5000장 기부까지 지속적인 선행 활동으로 업계에 훈훈한 선례를 남기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에 따른 사재기 및 품귀 현상으로 갈수록 마스크 구입이 어려워지는 상황 속에서 이번 기부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전격 실행에 옮겼다고 한다.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음악뿐만 아니라 우리가 만들어 나가는 가치를 통해 더 많은 분들과 기쁨과 행복 그리고 위로와 사랑을 나누는 것이 바로 브랜뉴뮤직이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성"이라며, "앞으로도 소외 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이번 기부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K-POP과 흑인 음악을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토털 뮤직 엔터테인먼트사로, 수장 라이머를 필두로 버벌진트, 범키, 한해, 양다일, 한동근, AB6IX, BDC, 이은상, 이루펀트, 칸토, 태완, 애즈원, 그리, 키디비, 옌자민, 루달스, 강민희, 빈센트블루, 요다영, DJ JUICE, DJ IT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