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못생긴 '패션 고자'보다 연애 못 해본 '모태 솔로'와 더 결혼하기 싫어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질투의 화신'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연애 관련 이야기를 하면서 가장 많이 하는 말은 이상형에 관한 질문이다.


"어떤 스타일 좋아해?", "연예인 누구?"와 같은 질문을 하며 자신의 미래 연애 상대를 상상한다.


하지만 상대방을 만나는 데 있어 이상형보다 우선인 것은 내가 싫어하는 최악의 스타일을 피하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실시한 '10~30대 여성이 선택한 절대 결혼하고 싶지 않은 남자'에 대한 설문 조사가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5위는 194표를 획득한 못생기고 옷 못 입는 남자였다. 의외로 적은 득표를 보여주며 많은 남자가 희망을 가졌다.


하지만 "함께 걸으면 창피하다"라는 의견에 많은 남자들이 아픈 가슴을 부여잡고 있다.


사교성이 부족해 친구가 없는 남자는 221표로 4위를 차지했다. 친구가 없는 남자는 센스가 없고 어두워서 별로라는 의견이 주를 이뤘다.


3위는 279표를 차지한 폭력을 휘두르는 남자였고, 무직이거나 정규직이 아닌 남자는 298표로 2위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성우는 괜찮아'


대망의 1위는 326표를 차지한 모태솔로 남성이었다. 


연애도 못 해본 사람이 결혼을 할 수 있을 리 없다는 의견이 많았다. 모태솔로는 이기적이라는 주장도 있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태어나 한 번도 연애를 못 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모태솔로들이 크게 상심할 필요는 없다. 결혼 전까지 단 한 번의 성공이면 되기 때문이다. 당신에게도 낭만적인 운명과 사랑하는 이를 위해 헌신할 기회는 항상 열려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